디지털콘텐츠 OTT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
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
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Continuous Intention
to Use Digital Content Over-the-Top Service
-
안선주(숭실대학교),
-
서재이(숭실대학교),
-
최정일(숭실대학교)
피인용문헌(Cited by)
- .
"국내 OTT 시장에서 '티빙' 경영자원의 경쟁력 분석: 자원준거이론(RBT) 및 VRIO 분석 모형을 기반으로"
지식경영연구,
vol. 24(1),
p.147-.
2023.
doi:10.15813/kmr.2023.24.1.007
- .
"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OTT 서비스 플랫폼별 사용자 반응 비교 연구"
Journal of Internet Computing and Services,
vol. 25(3),
p.43-.
2024.
doi:10.7472/jksii.2024.25.3.4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