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i: 10.7469/JKSQM.2022.50.1.105


디지털콘텐츠 OTT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

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the Continuous Intention to Use Digital Content Over-the-Top Service

  • 안선주(숭실대학교),
  • 서재이(숭실대학교),
  • 최정일(숭실대학교)

피인용문헌(Cited by)

  • . "국내 OTT 시장에서 '티빙' 경영자원의 경쟁력 분석: 자원준거이론(RBT) 및 VRIO 분석 모형을 기반으로" 지식경영연구, vol. 24(1), p.147-. 2023. doi:10.15813/kmr.2023.24.1.007
  • . "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OTT 서비스 플랫폼별 사용자 반응 비교 연구" Journal of Internet Computing and Services, vol. 25(3), p.43-. 2024. doi:10.7472/jksii.2024.25.3.4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