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i: 10.7469/JKSQM.2020.48.3.433


Virtual Reality 콘텐츠 제작 유형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

The Effect of Virtual Reality Content Production Types on Customer Satisfaction

  • 이동선(숭실대학교),
  • 임대현(숭실대학교),
  • 김경환(숭실대학교),
  • 최정일(숭실대학교)

피인용문헌(Cited by)

  • . "커넥티드카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" 品質經營學會誌, vol. 49(3), p.359-. 2021. doi:10.7469/JKSQM.2021.49.3.359
  • . "디지털콘텐츠 OTT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" 品質經營學會誌, vol. 50(1), p.105-. 2022. doi:10.7469/JKSQM.2022.50.1.1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