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i:
10.7469/JKSQM.2020.48.3.361
서비스 종업원의 진정성, 소비자의 감성지능, 레포 그리고 고객충성도 : 조절된 매개모형
The Effect of Employee Authenticity on Customer Loyalty via Rapport : A Moderated Mediation Model
정기백(고려대학교),
최석봉(고려대학교)
피인용문헌(Cited by)
. "스마트안전 리빙랩 환경에서의 사용자경험 평가를 위한 방법론 개발" 品質經營學會誌, vol. 49(2), p.127-. 2021. doi:
10.7469/JKSQM.2021.49.2.127
. "핀테크디지털샌드박스(D-테스트베드)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" 品質經營學會誌, vol. 49(4), p.505-. 2021. doi:
10.7469/JKSQM.2021.49.4.505
. "공기업 윤리경영 사례 연구: 한국가스기술공사 사례를 중심으로" 品質經營學會誌, vol. 49(4), p.623-. 2021. doi:
10.7469/JKSQM.2021.49.4.623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