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i: 10.7469/JKSQM.2019.47.2.255


TV 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고객화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

The Impact of Customization of TV Home Shopping Mobile Applications on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Loyalty

  • Eum,Sang-Won(고려대학교 경영대학),
  • Ahn,Chul-Ok(고려대학교 경영대학),
  • Rhim,Ho-Sun(고려대학교 경영대학)

피인용문헌(Cited by)

  • . "국내 이동통신 3사별 서비스 품질 요인이 신뢰,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" 品質經營學會誌, vol. 49(4), p.483-. 2021. doi:10.7469/JKSQM.2021.49.4.483
  • . "고객화, 네트워크 효과, 서비스 품질 및 고객 충성도 :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중심으로" 한국IT서비스학회지, vol. 18(4), p.115-. 2019. doi:10.9716/KITS.2019.18.4.1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