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i: 10.7469/JKSQM.2019.47.2.237


지각된 화장품 브랜드 앱의 특성이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- 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-

A Study on the Impact of Perceived Cosmetic Brand App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- Meditating Effect of Customer Satisfaction and Moderating Effect of Involvement -

  • Zhao,Jia(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),
  • Kim,Yeonggil(신한대학교 글로벌통상경영학과),
  • Kim,Youn Sung(인하대학교 경영학과)

피인용문헌(Cited by)

  • . "간편결제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: 플로우, 신뢰 및 혁신저항을 중심으로" 정보시스템연구, vol. 30(1), p.1-. 2021. doi:10.5859/KAIS.2021.30.1.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