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i: 10.7469/JKSQM.2018.46.2.339


SNS 품질 및 이용 목적 관점에서의 SNS 이용 중단 의도

Effects of SNS Quality and Purpose on SNS Discontinuance Intention

  • Lee,DongJoo(한성대학교 경영학부),
  • Kim,MyoungSoo(강원대학교 경영회계학부 경영학전공)

피인용문헌(Cited by)

  • . "키오스크 이용 중단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" 디지털융복합연구, vol. 20(3), p.191-. 2022. doi:10.14400/JDC.2022.20.3.191
  • . "틱톡(TikTok) 서비스에 대한 품질 인식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상업성 인식의 효과"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, vol. 20(6), p.77-. 2020. doi:10.5392/JKCA.2020.20.06.077